본문 바로가기

Diary

[2022.12] 2022 송년회-수원 달보드레, 모이커피

 

3년만🖐

코로나 이후 첫 송년회

길고 지긋지긋했다

코로나 이제 좀 떠나라

 

노보텔 부페를 예약하려 했으나

부페라서 방심했더니 이미 예약 풀-

부랴부랴 다시 찾다가

한정식 코스로 정했다.

 

한 달전 8명 겨우 일정 맞췄는데

결국은 1명 빠진 송년회

 

 

수원 우만동 달보드레

 

주차공간 크고 널널해서 일단 맘에 들었다.

B코스, C코스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 테이블은 B코스

한 테이블은 C코스

나눠 앉았다.

 

난 처음부터 B코스였엉

랍스타, 전복 같은 고급요리 노노

ㅋㅋㅋㅋㅋ

 

B코스 55,000원

 

오늘의 스프,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음

 

 

시즌 샐러드

 

매콤 시원 물김치, 요거 1인 1국임

 

활어회

 

유린기

 

매콤 활어회 무침

 

크림소스 쉬림프

 

새콤한 거, 튀긴 거,  매콤한 거 구성이 아주 적절하네

 

안심스테이크 (80g)

 

영양 가마솥밥과 된장찌개

 

너무 배 불러서 밥 못 먹을 줄 알았는데..

밥이 너무 맛있다.

한 그릇 순삭하고 누룽지까지 클리어

 

디저트

 

 

B코스는 회, 튀김 등 다양한 구성에

솥밥, 된찌, 누룽지까지

완전 배부르고 알찬 코스

 

 

 

C코스 68,000원

오늘의 스프, 시즌 샐러드, 디저트는 B코스와 같고

 

활어회와 초밥

광어스테이크

전복조림과 대하버터구이

안심스테이크(100g)와 랍스타

메인인 안심스테이크와 랍스타

비주얼은 조타

 

 

테이블마다 추가한 깐풍기 30,000원

 

 

B코스 4개

C코스 3개

깐풍기 2개

7인 484,000원

👏👏👏

 

 

 

모이커피클래식, MOI coffee classic

 

월드컵 경기장 맞은편 모이커피로 자리를 옮겼다.

1시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주차장 만차

다행히 가까이 공영주차장이 있었다.

일 주차 4천원, 가격도 저렴

 

 

먼저 도착한 일행이 좋은 자리 선점했다.

딱 7명 앉기 좋은 독방

 

 

다들 배부르다더니

디저트 한바탕 골라옴

주문이 많아서인지

음료와 디저트 나오는데만도 한참 걸렸다.

 

 

당이 늘 고픈 임산부는

브라우니랑 초코케익이 넘넘 맛있어 포크를 놓을 수가 없네

생전 쳐다도 안 보던 초코를 말이지

 

 

모이커피 시그니처인 모래사막

팜슈가는 모래같은 식감에 끝맛은 꽤 달달

 

 

한 시간 걸린다던 수플레 팬케이크, 드디어 영접

수플레 팬케이크 먹고 와 맛있다 한 적 없었는데 너무 맛있는데?😳

임신중이라 호르몬 영향일 수도 있어서

출산하고 다시 먹어봐야겠음ㅋㅋ

 

 

먹느라 제일 조용했던 한 때

 

22주 35.5인치인 임산부배

요즘 조절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뱃가죽이 찢어지는 줄 알았네

숨도 계속 헐떡헐떡-

기분탓 아니고 진짜로 많이 먹으면

뱃가죽이 팽팽해져서 찢어질 것 같고

배꼽도 쓰리고 아리고 힘든데다

숨도 잘 안 쉬어지는데

왜 숟가락은 내려놓질 못하니ㅋㅋ 

 

먼저 일어난 친구들 빼고 단체사진✌️

 

음료 8잔

수플레팬케이크 2개

케이크 2, 쿠키 2

브라우니1, 스콘1

총 106,200원

 

곗돈 탕진잼❤️

오랜만에 맛난 거 실컷 먹고

수다 실컷 떨고

밥도 커피도 다 좋았다.

 

배불러서 결국 저녁은 굶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