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2020.01.11] 2020 뎅스 신년회 (feat.앨리웨이)

 

2020 Deng's 신년회 ♡

 

 

11시반 앨리웨이 광교에서 모였다.

어린이 눈썰매장 개장했구나

재밌겠다. 우리도 잘 탈 수 있는데.

 

 

 

 

 

 

1차 모임장소는 도쿄 등심

일찌감치 창가 자리로 예약해두었다.

 

 

 

 

 

 

 

C코스 150g 주문

 

 

 

 

 

 

제철 대하

 

 

 

 

 

 

버섯 튀김

 

 

 

 

 

 

대망의 고기♡

한우 오마카세

한우인데 왜 도쿄등심일까?

 

이거 한판이 4인분

 

 

 

 

 

 

 

 

 

 

 

 

 

 

 

 

 

 

 

 

 

 

 

 

밑반찬, 파채, 고기소스

 

 

 

 

 

 

맨 처음은 치즈 구이

탔다...

 

 

 

 

 

순서는 살치살 → 등심 → 안심 순으로 추천해주셨다. 

 

 

이것이 등심

굽기는 미듐으로 부탁드렸다.

 

 

 

 

 

 

 

 

 

 

 

 

 

 

 

겨자, 명이나물 같이 올려서 먹고

 

 

 

 

 

 

파채 얹어서도 먹고.

 

 

 

 

 

 

마지막 코스, 안심

 

 

 

 

 

개인적으로 등심은 약간 질겼고, 안심이 매우 부드러웠다.

 

 

 

 

 

 

 

 

 

 

 

 

식사로 기장밥과 닭개장

 

 

 

 

 

 

한우 먹으러 왔어요, 인증-

 

 

 

 

 

 

식사를 마치고 파티용 간식을 사러 나섰다.

 

Happee Vibe 해삐바이브

 

 

 

 

 

쿠키와 케이크가 아기자기 너무 귀엽다.

 

 

 

 

 

 

컵케익 3개와 쿠키 2개 겟하고

 

 

 

 

 

 

옆가게 삐삐네에 들러 도나쓰를 샀다.

 

 

 

 

 

 

 

 

 

 

 

 

 

아우어베이커리에서도 빵 몇개 샀는데 사진이 없네

 

 

 

 

 

 

살 것 다 샀으니 이제 무브무브-

파티를 위해 갤러리 카페를 대관해두었다.

 

 

 

갤러리카페 아뜰리에 247

 

 

 

도착하자마자 테이블 셋팅하느라 분주하다.

 

 

 

 

 

 

여기는 풍선팀

 

 

 

 

 

올해 드레스코드는 레드 포인트 아이템

 

 

 

 

 

여기는 빔프로젝터에 노트북 연결중

수뎅, 90년대 탑골가요를 부탁해~

 

 

 

 

 

 

와인, 샴페인, 보드카는 백화점 갔을 때 사두었고

음료, 과일, 샐러드, 비스킷, 치즈 등은 마켓컬리로 주문해 박스째 고대로 들고왔고

아까 해삐바이브, 아우어베이커리, 삐삐네 도넛츠 들러 사온 컵케익과 빵으로

따로 장볼 필요 없이 간단히 파티테이블 완성했다.

 

 

플라스틱 와인잔 좀 챙겨올껄..

 

 

 

 

 

 

배경으로 흘러나오는 탑골 영상, 캬♡

 

 

 

 

 

 

 

고1때 처음 만나 3년 내내 같이 뒹굴던 우리 사이

 

 

 

 

 

 

12년 아니고 21년이다 얘들아

 

 

 

 

 

 

일년에 한번 간신히 완전체 모이는데 인증샷이 빠질 수 없다.

 

 

 

 

 

 

가위바위보에 져서 와인 오프너 구하러 나간 사이

 

 

 

 

 

지들끼리 예쁜 사진 잔뜩 찍었네!!!

 

 

 

 

 

 

나 돌아왔다 얘들아~~~

 

 

 

 

 

 

와인 오프너를 깜빡하여 인근 편의점에서 간신히 구했는데...

지렛대 없는 그냥 T자형 막대기여서

4명이나 온몸으로 달려들어 와인 따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땄다.

술을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신나하는 우리 미정이

 

 

 

 

 

 

일단 먹고 시작하자

 

 

 

 

 

 

나도 술을 마시고 싶어 후딱 집에 차를 가져다놓고 택시타고 다시 왔다.

그렇게 나 없는 사이에  또!!! 지들끼리 초에 불 켜고 ㅠㅠ

이것뚜라!!!

 

 

 

 

 

나 없는 사이 한병 더 깜...

 

 

 

 

 

우리의 오빠들이다!!!

중고등학교 시절을 빛내준 오빠들.

 

 

 

 

 

 

치킨도 시켰드라, 60계치킨 순살

 

 

 

 

 

 

나도 모르는 새 산산이 부서진 예쁜 쿠키들

 

 

 

 

 

처참히 조각나 형태를 알아볼 수 없는 빵과 도너츠와 쿠키들

누구야 이거!!!

 

 

 

 

 

 

와인을 끝장내고 보드카+탄산수+깔라만시+블루베리의 조합으로다가.

 

 

 

 

 

니들끼리 불 켰다고 징징대니 마지못해 다시 켜준 초

고맙다 아람아 ㅋㅋㅋㅋ

 

 

 

 

 

 

언니 준비성 철저해

애들이 담날 몸살난다고 질색하는 트위스터와

트럼프카드, 클루를 챙겨왔다.

 

 

우리 게임하자!!

 

 

 

 

 

 

트위스터 하자니깐 귀찮다고 몸 사리던 너희들

그럼 가위바위보 지는 애들 다 들어가라 시켰더니

양말까지 벗고 승부욕을 활활 태운다.

 

 

시작은 얌전하였으나

 

 

 

 

 

곧...

 

 

 

 

 

 

비명소리 난무 ㅋㅋ

 

 

 

 

 

 

 

 

 

 

 

 

 

난 자신감 뿜뿜이었는데 자꾸 초반에 나가떨어지더라, 저질체력 증말.

 

 

 

 

 

 

웃긴다 이거 ㅋㅋ

 

 

 

 

 

 

무서운 언니들의 힘겨루기 게임

 

 

 

 

 

종목을 바꿔서 이번엔 원카드

 

 

 

 

 

 

신나게 놀다보니 어느새 하늘이 어두워지고 있었다.

 

 

 

 

 

하늘색 예쁘다

 

 

 

 

 

 

오랜만이다보니 혼돈의 원카드는 규칙만 정하다 끝나버렸다.

애기엄마들이 대부분이라 갈 사람 먼저 가고

남은 자들의 두뇌싸움이 시작되었다.

 

 

 

루미큐브

 

 

 

앗싸, 첫판부터 조커가 내 손에!!

 

 

 

 

 

 

첫 판 가볍게 나의 승리~

쪼랩들아 뎀벼라!!

 

 

 

 

 

그리고

등록도 못해보고 끝난 나의 삶...

규칙 좀 바꿔달라고 이것들아!!

 

 

 

 

 

 

아뜰리에247

너무 마음에 들었다.

공간도 넓고

자유롭고

우리 모임때마다 여기서 죽치고 놀면 딱이겠다.

 

 

 

그냥 집에 가기 아쉬운데..

볼링장?

노래방?

 

 

가까운 노래방 당첨~

 

 

 

 

 

 

신곡부터 탑골가요까지~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오랜만에 느므 신남

 

 

 

 

 

불과 몇년 전엔 아람이랑 맨날 노래방에서 밤새 놀았는데

이제 쫌만 뛰놀아도 체력이 고갈되는게 느껴진다.

그렇지만 3시간 꽉꽉 채워 놀았다.

 

 

 

 

 

 

매년 그렇듯

다들 중간에 사라지고

우리 둘이 남았다.

헤어지기 전 인증샷!!

 

 

 

 

 

잘 먹고 신나게 잘 놀았던 하루!!

우리 올해도 건강하게

신나게

즐겁게

추억 열심히 쌓으며

잘 지내보자.

행복하자 뎅스들!!